비탄의 아리아 외전 리로디드 캐스트오프 테이블 - J Novel
아카마츠 츄가쿠 지음, 김연재 옮김, 코부이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비탄의 아리아 첫 외전이죠 이게? 보드게임 참 흥미진진하게 하는 소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woong5005 2013-05-11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비탄의 아리아가 나올때마다 꼬박꼬박사서 보고있는 독자입니다~ 친구가 추천을해줘서 보기시작했는데 작가분 문체가 뭔가 끌리네요ㅎ 이번에 외전이 나왔는데 뭐 외전도 나쁘진않죠. ㅎㅎ
내용이 매우 건전합니다 보드게임을 정말 흥미진진하게하는내용일뿐 저의 기준으로봤을땐 매우건전했어요ㅋㅋㅋ외전이라 더 신선한거같고.. 아무튼 저는 나올때마다 꼬박꼬박 챙겨볼렵니다!
★★★★★★★★★★ 중에 ★★★★★★★★★☆ 정도? 저는 두꺼운게좋은지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