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왜 여우 같은 여자를 좋아할까
셰리 아곱 지음, 노진선 옮김 / 인사이트북스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예전에 읽었던 책을 다시 읽었다.

마지막 장에 가서야, 그걸 알았다는 건, 내가 그동안 많은 경험을 했다는 게 아닐까?

이 책에서 나오는 착해빠진 여자들이 하는 실수는 내가 그동안 해온 실수들이었다.

결국 자존감과 자기애가 부족한 내가 하는 연애는 실퍠일 수 밖에 없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점을 느끼고, 나를 뒤돌아 보게 되었다.

먼저 나의 시간을 소중히 하자, 그리고 나서 다시 사랑을 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