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기자 김방구 3 - 공포의 사탄 인형 엉뚱한 기자 김방구 3
주봄 지음, 한승무 그림 / 비룡소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문기자라는 직업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이야기 구성이 되어있었고

문해력을 키우기 좋은 책이었어요.

이번에 만나본 ‘김방구’ 시리즈 세번째 이야기는~

문방구 아줌마가 등굣길에 공짜로 나눠 주는

‘인형’에서 특종의 냄새를 맡으면서 시작되어요.



학교 가기 전 항상 들르는 크로바 문방구!

어젯밤 악몽을 꾼 데다 비까지 내리고

으스스한 날씨인데 크로바 문방구 문도 닫혀있고,

창문에 이마를 대고 안을 들여다보니

문방구는 어쩐지 기괴하게 느껴진 김방구!!



갑자기 문방구 아주머니가 나타나더니~

인형을 말없이 건넸는데

기탄이는 그 인형은 사탄 인형이라며

인형을 받지 말라고 한다.



1년 365일 문을 여는 크로바 문방구가 문을 닫은 점,

아줌마가 공짜 인형을 나눠 주는 것,

아줌마가 인형을 나눠 주며 희미하게 웃고 있던 점

뭔가 수상쩍은 냄새가 난다고 생각한

방구일보 김방구 기자는 특종을 직감하고

이것을 취재해 본다.

 

취재하는 과정에서 오해와 우연, 착각 등이 겹치며

사탄 인형에 대한 공포가 점점 자라나는데……

과연 김방구 기자는 이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을까?

유쾌하게 사건을 마무리하는 크로바 삼총사!​​

결국은 해피엔딩이었다죠?

다음 사건이 또 기대되네요 ㅎㅎ

만화, 미로, 숨은 그림 찾기 등의 퀴즈가

이야기와 함께 들어있어서 더 재미있게 보았고~

책 읽기가 어려운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도

김방구 이야기에 빠져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거예요^^

추천드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