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11 -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11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김보숙 감수, 에그박사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등장인물로 나오는데요~

실제 캐릭터랑 비슷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에그박사11권에서는 코알라, 캥거루, 에뮤, 딩고,

유황 앵무 등~ 호주동물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평소에 잘 만나볼 수 없는 동물들이라 그런지

더 재미있게 읽어본것 같아요.

중간중간 수록된 도감그리기와 관찰보고서,

퀴즈게임 등 다양한 워크북이 있어

독후활동에도 좋았어요.



뒷다리로 껑충껑충 점프하는 캥거루

새이긴 하지만 날지 못하는 에뮤

조잘조잘 말이 많은 유황앵무

캥거루의 성장과정도 알아보고~

사라진 캥거루 형제들을 찾는 미로 찾기 게임도 해보고~

특징에대해서도 살펴보았어요.



코알라 사육장에서는 메아리가 탈출하여

찾으러 에그박사 일행들이 움직였구요~

호주 갯벌에 있는 다양한 생물들도 관찰하고

흑고니도 구경하며

호주의 특색있는 생물들을 만나보았네요.

 

멋진 호주여행을 하면서 호주 동물, 생물들을 살펴보고

자연경관을 볼 수 있어 좋았네요.

호주여행 떠나고 싶네요 ㅋㅎㅋㅎ



역시 에그박사 시리즈!

초등학습만화로 최고고~

독해력에 이해력에 사고력에 탐구력까지!!

자연스레 과학지식을 익힐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