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적우적 먹으면 아주 맛있겠다
미야니시 타츠야 지음, 김수정 옮김 / 키위북스(어린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그림책

< 우적우적 먹으면 아주 맛있겠다 >



오늘 우리 6살 꼬맹이 열이와 함께 읽은 유아그림책은~

늑대 세마리가 나오는 책!

우적우적 먹으면 아주 맛있겠다 책이에요~




주황색 배경에 늑대 세마리가 엎드려있는 표지책이였어요!

제목만 살펴봐도

배고픈 늑대이야기이겠구나 생각이 들었죠^^



2022년 5월1일에 초판되어나온 신간책이랍니다.

배고픈 늑대들이 군침을 흘리며

닭한마리를 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이야기!

배고파서 힘도 없고 기운도 없는 늑대 세마리가

홀연히 지나가는 닭 한마리를 발견하면서

서로에게 닭을 잡아오라고 떠넘겼어요.

 

 

각자 먹고싶은 음식들

치킨가스, 닭꼬치, 닭튀김을 말하며

서로가 해주겠다고 아옹다옹하다가~

닭이 알을 낳으면 계란을 먹을수 있지~

계란후라이도 맛있지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쳤어요.

 

 

전통적인 늑대의 이미지라면~

벌써 달려가 잡아먹었을텐데~

우적우적 먹으면 아주 맛있겠다 책에서의 늑대는

사냥도 잊은채 닭을 재료로 만든 음식을 상상하며

의젓하고 느긋하게 상상을 했어요.

식욕을 지배당하지 않을 정도로 매우 이성적이지만

과연 늑대의 행동이 잘한걸까요?

결국엔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동안

닭은 온데간데 없어졌지 뭐예요 ㅎㅎ




그리고 그 닭은 알고 보니 알을 낳는 암닭이 아니라...

수닭이였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ㅋㅋ

 

 

아이랑 읽기전엔 늘 새책은 제가 먼저 보는편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책을 받아본 순간

순식간에 책을 다 읽어버렸어요^^

그만큼 책읽는 재미도 있었고

그림도 재미있어서 저도 모르게 상상함 금방 읽었던것 같아요.

미취학아동들~

엄마의 책육아로 아이랑 함께 읽으면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짧고 간단한 글이였지만

책속에는 깊은 메시지도 보이는듯했네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