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1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1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의 영어 리딩 기술을 키워주기 위해 여러가지 리딩북들을 살펴보는 중에 해커스에서 출간된 리딩 패스가 믿음이 가고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아들과 함께 다양한 분야와 영역에 대한 영어 지문들을 리딩해 보면서 공부해 보았습니다.

이 책은 영어로 된 다양한 지문들의 주제에 대해 생각해보면서 지문들을 통해 특별한 정보를 얻고 깊은 통찰력을 키울 수 있어 더욱 좋고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더욱 더 확실하게 지문들을 이해하면서 다양한 리딩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문들에서 중요한 어휘들을 뽑아 다시 복습해 보면서 어휘들을 제대로 익힐 수 있고 워크북을 통해 어휘를 확장하고, 단어들을 활용하여 문장들을 완성해 보면서 영작도 해 볼 수 있게 합니다.

리딩 패스 Level 1이여서 그런지 익숙하고 어렵지 않은 지문들로 구성하여 리딩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제격이지만 내용과 구성이 탄탄하여 책을 제대로 익힌다면 분명 리딩을 시작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거라 확신하여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해커스닷컴 온라인에 접속하여 다양한 영어관련 자료들을 얻을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더욱 상세하게 공부해 볼 수 있어 좋고 리딩뿐만 아니라 어휘, 문법, 쓰기 등 다양한 영어관련 공부를 할 수 있게 지원해주어 영어를 공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