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국어 4-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초등 4학년에 올라 갈 제 아들이 미래엔 초코 초등 수학문제집으로 초등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쭉 공부해 보니 너무 구성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미래엔의 초코 초등국어, 사회, 과학도 너무 좋을거라 기대되어 아들의 초등 4학년 1학기 국어를 미래엔 초코 초등국어로 선택하여 겨울방학 동안에 예습해 보았습니다.

미래엔 초코 초등 수학에서 좋았던 점이 초등에서부터 고등까지 어떤 내용을 공부하며 과정이 어떻게 이어지는지 한눈에 보기 쉽게 알려준다는 것이었는데 초코 초등 4학년 국어도 국어 5가지 영역의 학습이 어떻게 구성되고 이어지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자기주도 학습이 잘 안되거나 공부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학습계획을 세워 조금씩 공부를 하게 한다면 충분히 잘 할 수 있고 학습계획에 맞춰 꾸준히 공부하다보면 공부 습관을 만들 수 있어 계획표를 통한 학습이 큰 도움이 되는데 바로 미래엔 초코 초등문제집이 이런 점을 잘 이끌어줍니다.

미래엔 초코 초등국어문제집은 개념을 탄탄히 하면서 핵심을 파악하고 학교 시험도 준비할 수 있으며 어휘나 속담 또한 공부할 수 있게 구성하여 초등 4학년 국어를 공부하는데 손색이 없습니다.

초등 국어에서는 여러 작품들의 모든 내용을 교과서에 다 담을 수 없어 핵심부분만을 발췌하여 배우기에 어떤 작품이 교과서에 실렸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면 좋은데 바로 이 부분도 미래엔 초코 초등 4학년 국어에서 알려주어 좋습니다.

미래엔 초코 시리즈의 특징으로 그림과 이미지를 통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과서 핵심 지문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의 핵심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꼭 나올만한 비중있는 문제들로 구성된 초등단원평가를 통해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배울 내용의 문제들을 풀어 보면서 좀 더 독해력을 UP 시킬 수 있는 기회도 주어 좀 더 깊이있는 사고를 해 볼 수 있습니다.

국어에서는 어휘와 속담, 사자성어도 중요하기에 따로 어휘와 속담, 사자성어를 배울 수 있게 구성하여 어휘 실력을 키우고 속담과 사자성어를 그림을 통해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미래엔 초코 초등 4학년 국어를 예습해 보았는데 너무도 알찬 구성으로 초등 4학년 국어에서 배워야 할 개념들을 탄탄히 할 수 있고 핵심지문과 함께 교과서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곳곳에 QR코드를 통한 강의나 해설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