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수학 4-1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곧 4학년에 올라가는 아들의 수학 학습을 위해 겨울 방학 동안 미래엔 초코 초등 수학으로 예습하고 있습니다. 전 학년에서도 초코 초등 수학으로 공부하여 아들의 수학 실력을 높일 수 있어서 이번 초등 4학년 1학기에도 초코 초등 수학을 선택하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학은 위계 학습으로 전 단계와 영역을 완벽하게 하지 못한 상태로 진도를 나가게 되면 무너지기에 초등에서 고등까지 어떤 단계 학습이 이루어지는지 파악하여 부족한 부분은 채우고 알맞은 진도를 나갈 수 있도록 표로 정리한 부분이 좋습니다.

공부하기 싫어도 조금씩 매일 학습한다면 충분히 해낼 수 있기에 초코 초등 수학 4학년은 수학 학습 계획표에 맞춰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볼 수 있게 구성하여 학습을 완료하게 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과서 순서에 맞춘 개념 설명, 유형별 문제 풀이, 응용 문제, 단원 평가 순서로 구성하여 초코 초등 수학으로 초등 4학년 1학기 수학을 빠짐없이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웠던 내용을 정리해주고 연관해서 지금 배울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미래에 어떤 내용과 연관되어 있는 지 배우면서 체계를 잡을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 있는 개념들을 이미지를 통해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개념동영상을 제공하여 핵심 개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고 서술형 문제도 있어 서술형 평가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숫자 영이 많아지는 조에 대해서 아들이 어려워했는데 영 4개 단위를 세 보면서 큰 단위 숫자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여 너무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유사, 변형 문제를 통한 수학 응용력을 키워주어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딱이고 수학 실력을 완성할 있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단원을 정리할 수 있게 단원 평가 2회를 통해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고 단원을 제대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합니다.

탄탄한 개념 이해와 다양한 문제 풀이로 쉽게 수학을 접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없이 빠짐없이 구성하여 미래엔 초코 초등 수학으로 초등 4학년 1학기 수학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아들과 함께 초코 초등 수학 4학년 문제집을 체험해 보았는데 아들이 조금씩 꾸준히 할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어했고 계속 초코 초등 수학과 함께 갈 것을 확신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