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수학 3-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초등 3학년 2학기에 올라가는 아들의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아들이 초등 2학년때부터 쭉 함께 한 초등 코어 문제집 미래엔 초코를 선택하였습니다. 초등 교과서 진도에 맞춘 교과서 예ㆍ복습으로 딱 맞는 교과서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최고의 초등 수학 교재인 초코 수학 3-2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첫 장을 넘기면 초등에서부터 고등까지 단계별 수학 학습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게 보여주어 이번 초등 3학년 2학기에 어떤 부분들을 배우고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떤 영역이 어떻게 연관되어 가는지 알 수 있어 부족한 영역이 생기지 않도록 예습하고 복습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학습을 하기 전에 단원마다 어떤 내용을 배울건지 알려주면서 3학년 1학기의 어떤 내용과 연계되고 4학년 1학기에는 어떤 내용을 더 학습할 것인지 미리 알아보면서 지금의 학습은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고 해야 하는 지 이해할 수 있고, 공부한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평가해 볼 수도 있어 더욱 좋습니다.

핵심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하기 위해 그림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이해하기 어렵다면 옆에 QR코드를 통한 선생님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개념의 핵심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교과서와 익힘책 문제 수준의 기본 문제를 푸는 것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기에 서술형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게 하여 개념과 원리를 제대로 활용하고 완성할 수 있게 합니다.

개념을 탄탄히 하고 유형별 문제 실력을 쌓고 나서 개념과 원리를 응용해 보는 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과 추론 능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하여 개념 + 유형 + 응용 수학 역량을 전체적으로 알맞게 키울 수 있습니다.

단원 마지막에는 단원 평가를 해 볼 수 있는 문제들을 통해 복습해 보면서 단원 학습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학교 시험과 서술형 평가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의 핵심 개념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단계별 핵심 개념을 빠짐없이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어 아들의 초등 내내 초코 수학과 함께 하고 싶어집니다. 너무도 훌륭한 좋은 구성을 갖춘 초코 수학으로 자녀분들의 수학 실력을 키워주세요!! 초등 수학으로 초코 수학을 추천드립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