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반기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 신유형(문단배열) 반영ㅣ수리논리/추리ㅣ모의고사 4회분(온라인 2회 포함)ㅣ전 회차 온라인 응시 서비스ㅣ무료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해커스 GSAT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잡 / 202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오래 전 삼성 계열사에 취업하기 위해 삼성직무적성검사를 준비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삼성 계열사에 취업하지는 못했지만 삼성만이 갖고 있는 입사 시험의 특별함에 놀랐고 GSAT를 준비하면서 많이 배우고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 삼성 계열사 취업 준비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미래가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꾸준히 실력을 쌓고 준비하고 있으면 기회가 올 수도 있기에 이 책을 통해 최근 GSAT의 경향을 분석해 보면서 공부해 보았습니다.

이 책은 2023년 상반기 GSAT 출제 경향을 분석ㆍ반영하여 2023년 하반기 GSAT를 대비할 수 있는 최신판으로 GSAT 최신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들을 제대로 파악하고 GSAT 합격 전략을 제시해주어 GSAT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GSAT에 합격하는 6가지 필승 비법과 학습 분량에 맞는 학습 플랜까지도 알려주어 더욱 좋고 시험 당일 Tip 등 다양한 노하우와 조언들을 통해 왜 해커스가 GSAT분야 베스트셀러 1위인지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크게 수리논리와 추리로 나누어진 GSAT의 기출 유형 문들을 분석하면서 꾸준히 출제되는 문제 유형은 어떤 것이며 어떻게 그 문제에 접근하고 풀어야 하는 지 빠른 문제 풀이 Tip까지 알려주어 GSAT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상반기 GSAT 시험 후기를 바탕으로 한 기출 변형 문제까지 담아 최신 기출 유형을 대비하고, 신유형과 취약 유형 문제들을 통해 문제 유형들을 빠짐없이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게 구성되어 더욱 신뢰가 갑니다.

별책부록으로 시험 전에 최종 마무리할 수 있도록 GSAT 핵심 정리 핸드북 또한 너무도 요긴하게 잘 사용할 수 있어 좋고, GSAT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해커스가 답이다'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226주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해커스 GSAT로 GSAT를 준비한다면 후회없으실거라 확신합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