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초등 영문법 완전정복 - 가장 쉽게 배우는 영문법+회화 일력 365!, 회화 QR코드 및 MP3파일 무료 제공
FL4U컨텐츠 지음 / 반석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 아들의 초등 영어 공부를 위해 알파벳부터 시작하여 기본 단어를 익히게 하고 있지만 영어는 빠르고 많은 선행이 이루어지기에 영어 선행을 하지 않은 아들이 잘 적응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되면서 이제부터라도 조금씩이라도 영어를 익혀야 하기에 하루 한 개념을 익힐 수 있게 구성된 <탁상용 초등 영문법 완전정복>을 아들과 조금씩 체험해 보았습니다.



이 책은 탁상에 놓아두며 하루에 한 문장씩 익혀가면 회화와 문법을 정복할 수 있게 구성하여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익힌다면 회화 문장 180개와 문법 문장 180개 정도를 마스터 할 수 있게 하고 힘들이지 않게 하루에 5분에서 10분 정도의 시간만으로 효과적으로 문장을 익힐 수 있어 좋습니다.



회화 부분에서는 기본 단어와 중요 문장을 제시하고 어떤 대화시에 중요 문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문법 부분에서는 영문법에 대한 기본 설명과 함께 어떻게 문장에서 쓰여지게 되는지를 알려주어 문법과 회화를 번갈아 가면서 익힐 수 있습니다.



초등 영어이기에 기본 생활 영어인 인사부터 시작하고 영문법도 가장 기초부터 알려주어 영어의 기초와 기본을 익히는데 좋고 욕심내지 않고 하루에 한 문장은 꼭 마스터한다는 마음으로 부담없이 열심히 익힐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저도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니기에 이 책을 가지고 아들과 함께 하루에 한 문장씩 완벽하게 익혀 보자는 마음으로 공부한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 실력이 늘거라 기대되며 아들과 함께 다양한 문장을 만들어 가면서 재미있게 공부해 보고 싶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최소한 이 문장들만은 마스터하자는 다짐으로 반복 연습하면서 익혀보자는 의욕이 생기고 항상 탁상 위에 놓아 두며 수시로 익히면서 영어가 익숙할 수 있게 하고 싶어집니다. 책을 펼치지 않아도 바로 익힐 수 있으니 좀 더 쉽게 공부를 시작하고 끝낼 수 있어 탁상용의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만으로 영어를 완벽하게 마스터 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것만이라도 언제 어디서든지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영어를 더 공부해 보고 싶다는 의욕이 생겨 더욱 더 영어를 좋아하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아들과 함께 이 책 체험해 보면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익힐 수 있어 너무 좋았고 공부를 좋아하지 않은 아들에게 하루에 10분 정도 시간을 내서 공부한다니 큰 저항없이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도 좋은 방법의 영어 공부법이 되었습니다. 아들과 제가 같이 영어가 성장하는 방법을 찾은 것 같아 너무도 좋았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