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동산 절대원칙 - 일자리, 인구, 교통망, 상권, 학군, 인프라, 재개발&재건축 총망라
김학렬(빠숑) 지음 / 길벗 / 2023년 1월
평점 :
품절


서울에 살면서 아직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하여 부동산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갖고 공부하여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나 집 장만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 부동산 분야 최고 전문가인 빠숑의 생각과 인사이트를 듣고 내 집을 이제 진짜 장만하고자 이 책을 탐독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부동산 전문가인 빠숑이 지금 같이 부동산 경기가 어려울 때도 왜 서울 부동산이어야만 하는지에 대해 여러 데이터와 서울 플랜들을 통해 서울 부동산의 미래를 통찰하고 서울 부동산에 대해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알려주어 서울에 집을 장만하거나 투자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어려울수록 서울이 답이라는 점을 여러가지 이유와 통계를 통해 명쾌하게 설명해주고 세심하고 정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서울 부동산을 예측하고 서울에서 진행되고 있거나 개발이 예정된 지역에 대한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줍니다.



이 책 한 권을 통해 서울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고 부록으로 실린 부동산 투자원칙을 이해하고 서울 개발 지도로 서울을 전체적으로 조망하여 어느 곳을 중점적으로 파악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방대하고 자세한 데이터와 서울 향후 개발 계획들에 대한 완벽 분석을 할 수 있는지 놀랍고 저도 더욱 분석하고 노력하여 서울에 내 집 마련을 꼭 이루고 싶어집니다. 이 책에서 많은 조언과 팁을 얻을 수 있어 좋았고 조언과 팁을 바탕으로 저도 서울의 미래를 예측하고 제대로 투자해 보고자 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