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영어 여행회화 365 -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 일상생활 여행회화
이원준 엮음 / 탑메이드북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가 끝나고 그동안 가지 못했던 해외 여행을 가고자 계획하고 있는데 아무리 패키지 여행을 간다고해도 기본적인 영어회화가 필요하기에 해외여행 가기전에 영어회화 공부가 필수여서 이 책을 통해 여행회화를 제대로 익혀 보고 싶어 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영어권 여행중에 경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들에서 가장 필요하고 대표적인 영어 문장과 표현들을 담아 이 책 한 권을 꾸준하게 익힌다면 충분히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게 도와주고 여러가지 상황들과 관련해서 꼭 필요한 단어들을 함께 수록하여 영어를 공부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제가 전에 해외 여행을 패키지로 가 본 경험이 있는데 여행국가에서 가이드를 만나기 전까지는 저희가 기내에서부터 입ㆍ출국 수속까지 직접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데 영어 회화를 잘 준비하고 가지 못하여 불편하였는데 이 책이 기본 해외여행 일정에 맞춰 여러 부분까지 챙기며 잘 구성하여 이 책을 순서대로 제대로 익힌다면 해외에 가서 영어를 사용하는데 충분할거라 확신합니다.

또한 영어를 잘하지 못하시더라도 영어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여러가지 영어 표현들을 한글로 표기해 주어 이 책을 가지고 다니면서 영어를 사용하신다면 충분히 통할거라 생각되어지고 여행을 하시는데 부담되지 않을거라 기대합니다.

제가 또 해외 여행을 다녀와서 불편했던 점이 입국신고서를 작성하는 부분이었는데 대부분은 이해할 수 있었지만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어떻게 기록해야 할지 창피하고 어려웠었는데 이 책에서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짚어주어 너무도 충실하고 좋은 책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출입국, 숙박, 식사, 교통, 관광, 전화, 트러블, 귀국 등 다양한 상황별 표현을 실었고 여러가지 필요한 여행 정보 또한 수록하여 그 나라를 이해하고 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책 사이즈가 크지 않아 이 책 한 권 꼭 가지고 다니면서 해외 여행한다면 든든하게 여행할 수 있을거라 확신하고 여러가지 표현들을 암기하며 영어 실력도 쑥쑥 올릴 수 있어 일거양득이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해외여행 영어 회화에 필요한 좋은 책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도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되었고 여행 가기전에 조금씩 꾸준히 익혀 즐거운 해외 여행이 될 수 있게 하고 이 책을 통해 영어 회화에 대한 자신감도 올려 영어를 유창하게 하고 싶다는 마음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너무도 좋은 책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