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머리가 좋아지는 이상한 책 - 1일 1분! 두뇌 활동을 200% 자극하는 초간단 집중력 훈련
요시노 구니아키 지음, 김소영 옮김 / 북라이프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는 공부를 할 때 곧잘 집중하고 몰입할 수 있었는데 이제 나이가 먹고 늙어서 그런지 집중력이 떨어지고 최근에는 다니는 회사에서 출퇴근 기록을 체크하는데 출퇴근을 체크했는지 깜빡깜빡해서 출퇴근 기록을 놓치는 일이 빈번하여 어떻게 하면 집중력을 높이고 건망증을 줄일 수 있을까 고민하던차에 바로 이 책을 만나게 되면서 제게 꼭 필요한 책이라 생각했고 그 내용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어 책을 탐독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저처럼 집중력이 떨어지고 건망증이 생기는 분들을 위해 초간단한 방법을 통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올릴 수 있는데 그 방법이 검증되고 많은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지금 이슈가 되면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건망증이 있는 분들께 큰 도움을 줍니다.



체험 후기를 보고 정말 이렇게 간단하게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일 수 있을까 깜짝 놀랐고 저도 집중하면서 예제를 풀면서 정말 기대하게 만듭니다.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1일 1분을 투자해서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일 수 있다니 효과가 있다면 최고의 방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가 체험한 결과 아직은 크게 변화된 것은 못 느끼겠지만 분명 몰입도와 집중력이 개선되고 있다는 것을 조금씩 느낄 수 있었고 이 좋은 방법을 저희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소개해 주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너무 간단하고 심플하여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예제를 계속 풀면서 조금씩 변화되는 것을 느끼면서 이 책을 믿게 되었고 이 방법이 이 시점의 제게 왔다는 것이 정말 제게는 행운이고 이 책을 반복적으로 보고 비슷한 상황과 예제를 제가 구성도 해 보면서 더욱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이고 싶습니다. 집중력이 떨어지고 건망증이 심한분들이 꼭 보시면 많은 도움되리라 생각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