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 게임 3 - 혁명의 시대 미래인 청소년 걸작선 71
레오폴도 가우트 지음, 박우정 옮김 /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니어스 게임 시리즈 줄거리를 보고 너무 흥미롭고 미래에 있을법한 이야기여서 더욱 관심이 갖고 뛰어난 상상력과 박진감있는 전개를 예상하여 이 책 꼭 읽어 보고 싶었고 지니어스 게임 1, 2편 못지 않은 긴장감과 상상력을 기대하며 재미있게 읽어 보았습니다.



이 책은 지니어스 게임 3편으로 혁명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으로 점입가경의 몰입감으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지니어스 게임을 마무리 합니다. 툰데, 카이, 렉스의 활약과 천재들의 이야기 전개가 너무도 인상적이고 박진감 있어 몰입하면서 책을 보게 됩니다.



키란과의 싸움을 통해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는 이야기가 궁금하고 더욱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하면서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를 겪어 본 우리가 책에서 나오는 바이러스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읽게 되어 풍부한 상상과 생각을 하게 됩니다.



TV로도 제작되고 있다니 실제 멋진 영상과 그래픽을 통해 이야기가 전개된다면 선명하고 화려한 미래의 세계에 와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멋있을 것 같고 책에서 뿐만 아니라 TV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청소년 걸작선으로 만들어진 책 내용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읽어 보면 많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고 미래 시대를 대비하고 생각해 볼 수 있는 책으로 제 아들은 지금 아직 어려 이 책을 소화하기 어렵지만 청소년으로 성장한다면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책입니다.



지니어스 게임 3부작 시리즈를 잘 간직하고 아들이 이 책을 보면서 자신의 꿈을 그리고 꿈을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고 새로운 생각과 다양한 의미에 대해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미래에 대한 자신의 청사진을 마련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많은 것을 생각하고 느끼며 상상하기 어려운 것들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상상을 통해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었고 청소년이라면 꼭 한번 읽어 봐야 할 좋은 미래 소설이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마지막의 아이작 뉴턴이 남긴 말과 렉스가 한 말이 너무도 큰 영감과 감동을 주어 많은 느끼고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니어스 게임 1, 2, 3편 뿐만 아니라 다음 후속편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후속편이 나올 것을 기대하며 더욱 새롭고 미래의 우리를 상상하고 개척하는 모습들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준비하게 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