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 좀비 섬의 생존자 마인크래프트 공식 스토리북
맥스 브룩스 지음, 윤여림 옮김 / 제제의숲 / 202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인크래프트!! 최근에 아들이 넘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크게 성공하면서 마인크래프트의 스토리북까지 만들어지다니 게임과 소설의 만남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어떤 재미있고 놀라운 스토리가 탄생했을지 기대가 컸습니다. 아들이 하는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강했던 저인데 메타버스 시대에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오히려 상상력을 자극하고 메타버스에 대해 미리 대비하고 준비할 수 있어 적당히 허용하고 있는데 이 책 스토리북을 보면서 더욱 흥미롭게 마인크래프트를 느끼고 이해할 수 있어 이 책을 제가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마인크래프트 게임 제작사가 만든 공식 어린이 소설 시리즈 중 하나로 게임을 하면서 스토리를 보며 더욱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게임도 하고 소설도 읽으면서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수 있게 합니다.



스토리 내용은 첫 출간된 <좀비 섬의 비밀>의 후속작으로 좀비 섬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는데 박진감있고 아슬아슬한 재미를 주어 너무 흥미진진하게 읽어 볼 수 있습니다. 깊게 몰입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읽었던 것 같습니다.



책을 읽고 나서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어떤 것인줄만 대략 알고 있었는데 마인크래프트 게임에 대해서도 더욱 관심을 가지고 궁금해져서 아들과 함께 게임 해 보고 싶어졌고 아직 어려 스토리북을 보기 어려운 아들에게 제가 읽었던 내용을 이야기 해주니 너무 흥미롭게 들으면서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팬이라면 꼭 읽어 봐야 할 스토리북으로 여러 교훈도 함께 배우면서 재미와 배움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더욱 즐겁고 뜻 깊은 시간 되리라 생각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