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니 운이 밀려들기 시작했습니다 - 정신과 의사가 발견한 운을 끌어당기는 19가지 절대법칙
와다 히데키 지음, 황혜숙 옮김 / 센시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삶을 살아오면서 운이 좋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억울한 일도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제게 엄청난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운이 아니라 그냥 평범하게 있어도 근무평정을 잘 받아서 승진은 따논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승진에서 떨어진 겁니다. 자세히는 쓰지 못하지만 소상한 사정을 알고 나서 '이렇게 운이 없을 수가' 하며 엄청난 충격에서 헤어 나올 수 없었습니다. 작년 일이었으나 아직도 그 때를 생각하면 너무 화나고 힘듭니다. 

 

그 때 이후로 저는 운 좋게 흘러 온 제 삶이 하루아침에 운이 없는 삶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리 좋게 생각하려고 노력해 보아도 운이 없다고 밖에 생각되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좋은 생각을 해야 운이 들어 온다는 것을 알고 나서 그렇게 생각하려고 했고 이 책을 통해 좋은 운을 끌어당기고 싶어서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저자는 책에서 스스로를 운이 없는 사람이라 생각했으나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믿게 된 후에 실제로 성공을 거두었던 경험을 통해 우리 인생도 마음먹기에 따라 바꿀 수 있다고 하며 사례나 본인 경험을 소개하여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플라세보 효과, 월렌다 효과, 로젠탈 효과, 악어의 법칙, 디도로 효과, 운이 모이는 관계의 기술, 직장운 만드는 법, 금전운 만드는 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어 우리가 실천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 운이 들어왔을 때 그 운을 지속시킬 수 있는 19가지 법칙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어 바로 적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근에 운이 없다고 생각했더니 정말 계속 좋지 않은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책에서 알려준 것처럼 실천하기 위해 나쁜 일은 좋은 일이 오기 위한 징조라고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게 꼭 필요한 책이었습니다. 읽고 나서 많은 좋은 기운을 갖게 되었고 승진 또한 다음번에는 잘 될거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운이 없다고 생각될 때마다 책을 다시 보며 좋은 운을 경영 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