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5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우등생 키즈 5월호를 만나보았어요~

'도형을 찾아라'가 큰 제목이었는데 정말 한권을 보는 내내 곳곳에 도형에 관한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네요.

가정의 달에 맞게 카네이션 접기도 있었고,

바닷속 먹이 피라미드 만들기도 있었어요.

이렇게 만드는 부분들이 들어있으니 아이들이 더 재미있어하네요.

특히 과학 종이 모형 만들기는 홀수달에 실린다고 하니

구입하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우등생 키즈... 줄여서 '우키'라고도 부르네요~

우키는 초등 전체를 위한 잡지가 아니라 저학년 아이들에게 어울리게 나온 잡지여서 초등 1학년인 저희 아이들이 보기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구성을 보면 국어, 사회 / 과학, 수학 / 예체능 부분 그리고 특집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앞에 목차를 살펴보면 아이들이 편식하지 않게

 균형이 잘 잡혀있다는 느낌도 받았답니다.

잡지를 보는 내내 화려한 색감과 재미있는 말풍선들이 있어서

 더 재미있어했던 것 같아요.

별책부록으로 학부모 가이드인 '엄마는 셀파'가 함께 있었는데

제가 읽어보기에 좋았어요.

아이들 잡지 보면서 엄마가 참고할만한 내용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퀴즈도 많고, 아이들이 참여하여

선물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많은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