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9 - 은하계 추격전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9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저희는 딸들만 있어서 벤에 대해서 잘 몰랐었는데 벤이 꽤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요즘에는 이렇게 만화로 되어있는 과학도서가 인기인 것 같아서 저도 관심을 가져보게 되었어요.

별과 은하, 우주, 그리고 빅뱅에 대해서까지 은하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네요.

남자 아이만 나오면 조금 그랬을텐데 여자 아이도 나오고 고양이도 나오고 해서

저희 아이들도 별로 거부감 없이 잘 보았던것 같아요.

만화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중간 중간에 마치 백과에나 나올 듯한 사진들과

많은 정보들도 함께 담겨 있어서 확실히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런 책이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이어서 무섭게 생긴 캐릭터들이 나오면 조금 싫어했지만요...

제가 내용을 살펴보니 만화의 그림들을 통해서 배경을 상상해가면서 볼 수 있었고

또 그 사이에 핵심들이 들어있어서 조금 더 크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마무리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마음도 심어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이야기의 끝에도 보면 볼수록 아름다운 행성이야. 지구는...

지구의 평화가 오래오래 영원히 계속되도록 바랄게~ 등으로 마무리 되거든요.

과학영웅은 특별 부록으로 개정 과학 교과서에 반영된 심화학습 워크북이 들어있어요.

부모 지도안까지 함께 있어서 아이들이 책 읽고 풀어보게 하면서 함께

답을 확인해보면 좋도록 꾸며져 있네요.

책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더 들었답니다.^^

슈퍼히어로 벤의 신나는 과학모험 - 과학영웅/은하계 추격전9

- 중앙 m&b 주니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