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모바일 매일 30분 영어영역 독해 - 2014년 메가 모바일 매일 30분 2014년
메가북스 교재개발실 엮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주일의 5일분량중 내가 가장 힘들어하는 셋째날, 논리력이 필요한 날이다.

문장의 흐름과 관련없는 문장 찾기, 문장이 들어갈 위치 찾기.. 이것이 내가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다.

논리적 사고가 중요하다고 보고 앞뒤맨락을 파악한 후 검토까지 해야하는데 자꾸 내 식으로 해석해버리고 정답을 찾는 것 같다.

또한 아는 단어가 많으면 정답률도 높아진다

문법 아무것도 몰라도 단어만 알면 80점은 거뜬하다는 말이 느껴진다~~

 

 한문제씩 가끔씩 틀려주는 센스~~ 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것이 나의 실력이다ㅠㅠ

그래도 모르는 단어도 줄어가며 내가 점점 해내는 모습이 보이면서 너무나 기분이 좋다~~

 

드디어 마지막 단계에 다달았다!!

8주차까지 오면서 처음 느끼는 뿌듯함인 것 같다

내가 스스로 점수를 세가면서 측정하는 것도 아닌데 어느덧 내 자신도 하나둘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다~~

남은 2주도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