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 사무직 통합전공 800제 (경영학/경제학/행정학/법학) - 공기업 전공 출제유형 무료특강 제공
에듀윌 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공기업 사무직통합전공 800제를
선택한 이유는 공기업NCS 전공 전 범위를
이론부터 실전까지8일동안 끝낼수있다는 점이었어요!

경영학/경제학/행정학/법학까지
통합전공 800문제를 풀어보며
대비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문제를 풀면서 난이도 셀프진단할수있고
무엇보다 가장좋았던건 아래쪽에 해설과
정답 부분이었어요.

해설도 자세해서 좋았지만
문제로 익히는 핵심이론 부분을
통해서 문제와 이론까지 한번에
학습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모의고사까지
있어서 공기업 통합전공 시험대비용으로
너무 추천합니다~

[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