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밍 포인트 - 멈춰 있던 꿈이 새롭게 시작되는 순간
이혁백.이은화 기획. 편집, 이정화 외 지음 / 레드베어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멈춰있던 꿈이 새롭게 시작되는순간


드리밍 포인트


모르고 지나쳤던 선물같은 인생의 전환점, 드리밍 포인트!!


이 책을 읽는 순간, 멈춰 있언 꿈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책표지만봐도 움직입니다~~


노는게 제일 좋은, 소녀 같은 글쟁이 이정화 작가님


진자 맛있는 인생을 아는 집밥의 고수 정종성 작가님


글로 매력을 말하는 섬세한 남자 김상중 작가님


기적을 뛰어넘어 기적을 만나다 이미희 작가님


요즘 여자들을 위한, 느낌 좀 아는 여자 최상아 작가님


한 마디말로 백명의 사람들과 천 가지를 즐기는 홍규원작가님


글과 그림으로 긍저의 힘을 전파하다 김용태 작가님


대한민국 교실에 필요한 진짜 교육을 말한다 배상기 작가님


좌절을 희망으로 쏘아 올린 작은 거인 무련 작가님


아홉 명의 작가님을 다 만나볼 수 있는 진실되고 멈출 수 없던 꿈의 이야기를~~


폰이 아닌 활자로 볼 수 있다는 것은~~~


제가 애둘을 정신없이 키우면서 틈만나면 한자라도 읽었던 책입니다~~

 


내꿈과 비전을 남들과 공유해야 그 비전을 함께 꿈꾸고 함께 나누는 사람들이 생기며


그것은 실제로 꿈을 이뤄내는 원동력이 된다. 그리고 분명히 그 꿈은 곧 현실이 될 것이다.


                                                                                    - 작가 최상아


아홉 명의 작가님 중 유일하게 아는 분인 작가 최상아님 글부터 봤습니다~ㅎㅎ


각 작가님별로 에피소드가 있어


저처럼 틈틈히 읽을 수밖에 없는 육아맘에게 좋았습니다~!!


Share you vision!! It will bring a great business."


                                - Mom's Biz Coop.


꿈을 드러내고 공유한 이야기...


마음이 같은 사람들과의 커뮤니티만들기...


이렇게 최상아작가님은 혹시모를 미래일에 고민하지 않고 시도조차 하지않으며


마냥 ~하고싶다~라는 생각에만 그쳤다면~~


내가 좋아하는 부모 독서모임 또한 존재하지 않았겠지요T.T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의 커뮤니티가 좋은 저에게는 무지하게 아쉬운 일이였을거 같습니다T.T


누군가가 멍석을 깔아주니 길이 편안합니다~~


그 편안한 길을 고마운 마음을 안고 나의 드리밍포인트를 매일매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다짐과 실천은 꿈을 이루기 위한 사람들의 드리밍 포인트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나도 했다! 너두해!"


"내가 하면 누구든지 할 수 있어!!"


"누군가가 했다는건 나도 할 수 있다는거야!!"


도착은 드리밍포인트가 선물해주는 자기계발과 행복감은 같아요~~


그 과정이 아홉명의 작가님이 들려주시는 이야기처럼 다 달라요~~


그래서 더 의미있고 가치있어요~~


그래서 타인의 드리밍포인트를 보고 나의 꿈도 움직여요~~

 


사람마다 기질과 성향이 다르다.


사람들이 껶은 경험도 모두 다르다.


세상에 같은 인생을 사는 사람은 없다.


분명 그것은 시작부터 다르다.


우선 그들의 부모와 나의 부모가 다르다.


그들이 자라온 환경과 내가 자라온 환경은 물론 수면시간과 식습관도 모두 다르다.


처음부터 누군가의 성공을 복제하려고해도 결과가 같을 수 없었던 셈이다.


또 당연하게도 나는 그들의 단편적인 부분만을 볼 수 밖에 없다.


나와는 다른 사람의 단편적인 부분만을 보면서


그 성공을 복제하려고 한다면 어찌 나다운 인생을 살 수가 있을까.


'진짜 나'에 대해 생각해보지 못했고


'남들이 원하는 나'의 인생을 살고 있었던 나의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큼 나는 행복했을까??


나만의 행복의 모양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이제는 정신없이 준비하던 스펙 쌓기를 잠시 멈추고,,


진급하려고 발버둥 치며 회식자리마다 나가는 일을 잠시 멈추고,,


나의 행복의 모양을 찾아보기를 바란다.


그렇게 나의 꿈을 꾸는 설렘을 느껴보기를 바란다.

 


결국 내 인생을 책임져 줄 사람은 나 자신이다.


나는 그동안 너무 편하게 살아왔던 것이다.


다른 사람이 살아주지 않는...살아줄 수 없는...내 인생...!!!!!


내가 선택하고 결정해야지!라는 마음은...


아이를 둘낳고서야 깨달았습니다T.T


"내가 제일 잘나가~너도 제일 잘나가~"


각자의 행복의 모양대로 나는 잘나가고 있는 여자임을 잊지않게 해주는 자기계발서 생각다지기 좋았어요~


자기계발을 위해 대학원간다고 한 나를


콧바람쐬러가냐며~자기계발이 밥먹어주냐고~~말했던 독설가와 사는 나지만~~


그런 그가 그리 말하는 이유를 알기에 오늘도 저는 꿋꿋하게 살아갑니다~ㅎㅎ


왜냐하면 꾸준히 독서를 하다보면 생활습관도 변화되고 마음이 치유되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드리밍 포인트>같은 자기계발서 책을 읽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