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뽀뽀 쪽! 아기발달 1단계 그림책 5
김별 글, 신현정 그림 / 큰북작은북 / 201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랑 뽀뽀 쪽!

 

 

글 : 김별             그림 : 신현정

 

 

 

시현이가 너무 사랑한 책이 되어버린 엄마랑 뽀뽀 쪽!!

외출에서도 꼭 챙기는 책이 되어버렸어요♡.♡

책사진 뒤로 제이드 가든이 보이시죠^~^?!!

 

 


 

 

 

 

안그래도 엄마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 시현이^~^

엄마를 더 사랑할 책이네요^~^ㅎㅎ

아빠가 섭섭하겠어요^^

다음에 출판하실 때 아빠와 친해지기! 책도 만들어주세요~ㅎㅎ

 

 

 

우리 아기를 행복하게 하는 특별한 입맞춤!
엄마 아빠와 가족들의 사랑이 담뿍 담긴 포옹과 입맞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로 자랄 수 있어요.

 

 

 

꼬물꼬물 달팽이야, 어디 가니?
폴짝폴짝 아기 양아, 어디 가니?

 

 

 

아직 걷고 뛰는 것이 어설픈 아기 동물들이
땀을 뻘뻘 흘리며 어디론가 가고 있어요.
다들 어디로 가는 걸까요?
한 걸음 한 걸음 아장 아장 걷고 있는
아기를 따라가 보아요.

 

 

 

영유가이에 형성해야 하는 것 중 중요한 것이 바로 <애착>이잖아요^^

그래서,, 요즘 <애착육아>가 화두로 올라오잖아요~~

이 시기발달과정이 이후 삶에 큰 영향을 미치게 때문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우리 아기에게 모유수유 + 자주 안아주기(스킨쉽)를 잘 실천하고 있답니다^^

애착이 잘 형성된 아기는 (엄마와의 관계가 안정적이 되어야)

주변탐색도 가능하고,, 사랑하고 협력하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편안해하고,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인다고 하네요^~^

 

아기발달 그림책이라,,

아기들의 언어발달자극에도 신경을 썼어요^~^

꼬물꼬물~보들보들~살금살금~할짝할짝~폴짝폴짝~포근포근~참방참방~

하늘하늘~졸래졸래~흔들흔들~뒤뚱뒤뚱~둥실둥실~아장아장~

각종 의성어.의태어가 사랑스러운 그림과 함께 해서 더욱더 맘에 드는 책이었습니다^0^

 





 

 

 


 

 

 

 

 

 

귀여운 아기 코끼리가 나오는 장면에서는 인지발달을 위해,,

코끼리인형으로 코뽀뽀~~해주고,,

시현이 팔에도 코끼리 인형코를 해주었어요~~ㅎㅎ

신나는지 연신 흔들어대면서 탐색하네요^~^

 

 

 

10개월 때부터 걷기 시작한 우리 시현이는,,

"두팔벌려 사랑해~~♡"하면 웃으면서 달려와 안깁니다^~^

기분좋으면 간혹 <엄마랑 뽀뽀 쪽!> 도 해주구요^~^ 이 사랑스런 사진은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아쉬워요*.*

 

 

 

육아를 시작하면서 힘든 점도 너무~~많아도~~너무 많지만,,

이렇게 사랑스러운 모습들 고이고이 제 마음속 사진에 많이 담아둘려구요^~^

우리 시현이가 엄마의 사랑을 항상 느끼며,,

엄마는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며 돌아봤을 때 엄마가 따뜻하게 안아준다는 신뢰가 생겼기를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