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육아 - 초보 엄마를 위한 육아 코칭
이마이즈미 다케오 지음, 임정아 옮김, 다카노 유우 그림 / 키다리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초보 엄마를 위한 육아 코칭 스마트 육아"

글 : 이마이즈미 다케오 그림 : 다카노 유우 옮김 : 임정아

 

육아...모든 부모들이 하고 있어서 막연하게 다가왔던 육아...

이렇게 어렵고,, 힘들고,, 책임감이 큰 줄 몰랐답니다.

나의 육아로 아이의 미래가 달라진다고하니,, 책임감과 죄책감만 늘었던 나날인거 같아요..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육아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또한 초보엄마이고,, 과연 내가 잘하고 있는건가,, 확인받고 싶잖아요^^;;

세 아이의 엄마인 육아서라서 왠지 안심이 됩니다.

세 아이를 잘 키워낸다는 것은 대단한 일인듯 싶습니다.^0^


 

아빠닮아 활동적인 우람시현이입니다.

아빠가 운전하는 모습을 항상 봐와서 그런지,, 처음 앉힌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포즈까지 취해주네요^0^

아빠따라 차를 좋아할려나봅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아이를 잘 키우기위해 저한테는 육아서가 정말 절실했습니다.



 

만화로 되어 있고 책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어디서든지 쉽게 읽히네요.ㅎㅎ



 

걱정 말아요! 육아 테라피!!

슬픈 얼굴 작전!!

멈칫멈칫..

어리광부릴 수 있는 장소!!

지금은 전쟁 중!!

이것이 육아의 고민거리!!

무리하지 말고, 초조해 하지 말고, 느긋하게..!!

....................

작가의 육아노하우가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아이 키우면서 부딧힐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다루어서 내 상황을 참고하기 좋습니다.

왠만한 고민거리는 다 다룬듯 해요.^^


 

이렇게 항상 밝게 웃는 아이와 부모를 위해서 엄마도 아이를 이해할 수 있는 육아책이 필요하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내봅니다.^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