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 WEALTHINKING (양장)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어른 책보는거로 힐링하는 낭만독서클럽모임이야기입니다.


Wealthinking = wealth + thinking


백만장자의 선언문을 통해 

잠재의식의 힘을 믿는다.


아침 긍정 확언은 아이들에게도 

자기 행동에 따른 책임을 배우게합니다.


당신에게 부자란 무엇인가?’

당신에게 돈이란 무엇인가?’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것이다.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내가 저축하는 모든 돈은 나를 위해

부와 풍요를 가져다 것이다.


나는 삶은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부자다.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나를 믿습니다.

나는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나는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충분히 똑똑합니다.

나는 멋진 아이디어와 좋은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창조할 있는 힘이 있습니다.

나는 재미있고 창의적입니다.

나는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책추천 #베스트셀러 #켈리최 #성공 #독서 #자기계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