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 1 : 명탐정의 탄생 슈퍼 명탐정 로리 1
앤드류 클로버 지음, 랄프 라자르 그림,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로리 브래너갠이야.
나는 진짜 명탐정이야.
근데 사람들은 늘 물어봐.
"너는 어떻게 명탐정이 되었어?"
그러면 나는 말해주지.
"악당들한테 몰래 접근하거나,
악당들을 쫓아가거나,
악당들하고 싸우거나, 
아슬아슬한 위험을 끊임없이 겪는 인생을 산다고 해서 갑자기 명탐정이 되는 게 아니야.
간절하게 원해야 되는거지."
그럼 나는 왜 명탐정이 되길 간절하게 원했냐고?
나는 그냥 아빠를 찾고 싶었을 뿐이야...
아빠가 3살때 사라져서 아빠찾으려고 가는 모험이래요~
그래서 시작된 1. 명탐정의 탄생편입니다.
저희 아이는 벌써부터 로리의 흥미진진한 수사 2편을 기다립니다TT
언제 나오냐고 빨리 사달라고TT

 


아이가 이야기해준 슈퍼명탐정 로리의 줄거리입니다.
최대한 스포일러는 숨겼습니다^.~;;

코너돌이 길리갠 아빠가 싸온 밥을 먹다가 쓰러져서 독을 의심하여 요리방으로 들어가서 탐색한결과 세명의 요리사가 다 거짓말을 하여 이를 수상히 여겨 숨어서 지켜봤다. 잠복한결과 사건이 해결되었다. 어떻게  범인을 처리할지몰라 고민하던중 엄마가 해결하였다. 로리는 탐정사무실에서 책읽는 일상으로 돌아갔다. 참 복잡복잡한 하루였다.
아이가 알고있는 명탐정은 코난이였데요~
명탐정 코난과 로리의 명탐정 비슷하다네요ㅎㅎ 
그런데 로리는 월킨스웰킨 함께 자는게 다른다네요~
슈퍼명탐정 로리 브래너갠.
나무 위에 마련한 탐정 사무실에서 책도 읽고 노닥거리다가 사람들을 관찰하기도 한다고합니다.
로리의 모험이 재미있었고 그래서 다른 모험이야기도 듣고싶고 사건이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라는 초등학생평을 남기고 유유히 자기 할일하러 가셨습니다.

엄마평은 마냥 아가아가라고 생각했는데 그림책이 아닌 330페이지책을 재미있다며 여러번 읽은 아이가 신기하고 엄마도 함께 책읽는 시간이여서 행복한 기분으로 서평을 남깁니다.


이 책읽는 눈망울을 보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