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 하루 5분 국민 영어과외 ㅣ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김영철.타일러 라쉬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5월
평점 :
하루5분 국민영어과외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영어 해외여행가서 잘 사용했다!!

비행기안에서 하루5분 국민영어과외 진짜 미국식영어 잘 봐두었어요^.~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제 뒷자라에 앉은 외국인 아저씨가 의자를 발로 툭툭 차더라구요;;;
다리가 길어서 그런 것 같긴 한데, 이럴 때 정중하게 뭐라고 말을 해야하나요?
SBS <김영철의 파워FM> 화제의 코너, 2년연속 팟캐스트 1위!!
출간 즉시 어학부문 1위!!
국민 티처 타일러, 영어 능력자 김영철이 영어문턱에서 등 팍팍 밀어주었습니다!!
그래서 타일러가 준비한 표현은???
Excuse me, you're kicking my seat.
이래 표현알고나면 아~~~
진짜 미국식 영어표현은 미국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말을 교정해주어요.
미국에서는 상대방에게 직접적으로 '-하라', '-하지마라' 이런 말을 하지 않아요.
상대가 눈치챌 기회를 먼저 줘야겠죠.
가끔은 뒷사람이 자기가 발로 차고 있다는 걸 자각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 대놓고 '차지마세요'라고 하면 무안할 수도 있으니까요.
상대방이 죄송해 할 기회를 먼저 주는거...엄밀히 말하면, 1차 경고인겁니다.
이렇게 타일러의 팁까지 있으니 이해까지 되어 쏙쏙 외워집니다.
진짜 미국식영어 2를 접해보니 바로 진미영1도 궁금해졌어요^.~
해외여행가서 잘 써먹은 영어표현중에서 물건을 내마음속에 마구마구 찜해둔게 아닐까싶습니다ㅎㅎ
내마음속의 장바구니 가득입니다.
김영철과 타일러의 케미는 오른쪽 상단부분에서의 QR코드 '팟캐스트 듣기'를 통해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CD나 MP3보다 QR코드가 편리해서 팟캐스트 듣고 하루5분 국민영어과외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궁금했던 표현이 역시 타일러의 팁으로 이해 쏙쏙되었습니다.
하루 5분 국민영어과외받고 팟캐스트 하루 1개듣기로 진짜 미국식 영어표현 하나씩 알아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