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살, 지금이 꿈을 사는 완벽한 타이밍이다 - 인생중반기에 꿈을 시작한 여성들을 위한 책
강사라 지음 / 더로드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멘토 강사라작가님 신간도서📖

인생중반기에 꿈을 시작한 여성들을 위한 책이에요~!!

‘꿈, 열정, 희망, 생명, 삶’을 전하는 삶을 살자.
저자는 꿈쎄스 강, 골든메신저, 독서광, 친절한꿈설계전문가,
강사라 작가, 강사라 대표 등 여러 가지 네이밍을 거쳤다.

안정적이던 간호사라는 직업을 구만두고 꿈을 위해
노력한 과정이 너무 용기있고 대단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든다

가슴 속 뭔가 차오르는 희망에 메세지 이 책을 통해 느끼게 되었다

이 책은 마흔이라는 나이는 꿈을 잃고 포기해야하는 나이가
아니라고 완벽한 타이밍이라고 전해주신다~

사십대에 나름 안정된 삶을 살고 있지만..
나를 돌아보니.. 아이와 남편 뒷바라지에
나는 어디? 잠쉬 뒤돌아 보게 되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고,
자식위해 희생하는 삶보다
나를 위한 삶을 위해 더 깊이 생각하게 되었다


꿈을 향해 달리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꿈을 향해 도전!!


#꿈가이드 #강사라작가 #최고 ##마흔살지금이꿈을사는완벽한타이밍이다 #강사라작가 #신간도서 #도서추천 #꿈꾸는사십대 #마흔파이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