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라이트 초등 수학 3-2 (2021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개념+유형 수학 (2021년)
김명숙.최진형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비상교육 기본라이트 개념+유형 초등수학3-2은 

교재 한권에 진도책, 복습책, 평가책 이렇게 분권으로 되어 있어요.

한권을 샀는데 3권 산 효과 ㅋㅋㅋㅋ

분권이라 두껍지 않은 문제집 두께에 아이도 부담스러워 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3학년때부터 본격적으로 수학의 개념들을 잘 정리 할 필요가 있잖아요. 학습 진도는 교과서 기준으로 진행되네요. 확인해 주세요.

수학은 기본 개념을 확실히 해야 점점 확정해 나갈 수 있기 때분에 기본 개념 확실히 잡아 주어야 한다는거! 

진도책부터 풀어볼게요.

비상교육 기본라이트 개념+유형 초등수학3-2

개념알기 부분에서 쉽게 개념을 이해하고,

수학익힘책의 유형과 비슷한 기본유형 익히기에서 문제를 풀어봅니다.


실전유형 문제를 풀고,

응용문제까지 풀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각 단원의 마무리 문제까지 풀게 되는데요,

한 권의 문제집으로 기본개념부터 응용 유형문제까지 다 다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비상교육 기본라이트 개념+유형 초등수학3-2 

수학은 한번으로 개념 잡기가 힘든 과목이잖아요.

이렇게 복습책이 분권으로 또 들어가 있어요.

틀린문제 복습책에서 다시 한번 풀어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개념부터 응용 유형까지 한권에 다 다루고 있어서 기본+ 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