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story 자이스토리 언어 문학 - 수능 16개년 +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 문제집, 2009
수경 편집부 엮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처음에 받을때 정말 깜짝 놀랐다 

크기가 너무 컸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을 뜯고 보니 그나마 나았는데 

가지고 다니기엔 너무 무겁고 크다. 

뭐 나는 학교에 놓고 다닐꺼니 상관없지만 ,,, 

입소문도 있고해서 샀는데 역시나 기출을 정복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이거 다 풀고 나면 비문학 편도 풀어볼 예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