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1-1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초등학교 입하는 저희 첫째 아들냄..

학교 가기전 저랑 조금이라도 공부를 하는게 좋을것 같아,,

교재를 알아보던 중..

우공비 1-1 수학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우공비 1-1 수학는 이번에 새로 개정된 교과과정에 맞춘 교재로..

QR코드가 있어 아이와 함께 동영상 강의처럼..

선생님과 함께 문제 풀이하는 과정도 있는데요.

 

요즘 시대에 맞춰.. 동영상 문제풀이 강의까지 올려주시니..

저희 역할이 조금 줄어들것 같아요.

 

 

 

 

 

QR코드를 찍으면 단원별로 정리가 쫙~ 되어있는데요.

필요한 부분을 클릭해서 공부하면 된답니다.

 

 

 

 

첫 단원은 0~9가지 수라 그런가..

혼자서 열심히 잘 풀어나가네요.

 

개념 정리도 잘되어있어 문제 풀기전 한번 더 짚어줄수 있고..

글씨도 큼직해서 아이도 너무 좋아하네요.

 

 

 

 

그리고 답은 맞췄는데.. 풀이과정을쓰라고??

 

솔직히 저도 이과출신이긴 하지만.  저희때는 답만 맞으면 되는 시절이라.. 답만 썼는데..

풀이과정까지 쓰라고 하다니..

 

요즘 서술형 문제가 많아 진다더니 정말 그런가봐요.

마지막 문제에 서술형 문제가.. ㅠ..ㅜ;

 

제가 대충 설명을 해주긴 했지만..

이럴때 동영상 강의가 필요하죠..

 

QR코드를 클릭하니 이쁜 여자 선생님께서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저도 함께 볼수 있어 더 좋은 강의더라구요.

 

 

 

 

그리고 우공비 1-1 수학에는 미로찾기 게임도 있는데요.

단순한 미로찾기가 아닌..

수학공부와 관련된 미로찾기인데요.

 

너무 하고 싶다길래 해보라고 했더니..

한가지 길빼고는 잘 찾더라구요.

 

 

 

 

 

10곳을 찾는건데 색상도 선면하고..

아이들이 금방 찾더라구요.

 

재미있게 공부도하고..

개념도 잘 잡을수있는 우공비 1-1 수학

 

학교 들어가기전..

우공비 1-1 수학으로 공부열심히 하고 학교 들어갈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