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라벨 떼고 다시 시작 - 재능, 환경, 한계를 뛰어넘어 최고의 나를 만나는 역주행 인생 공략법
강유정(유리쌤) 지음 / 클랩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계절마다 다양한 꽃이 피듯이
당신이 꽃 피는 때는 반드시 옵니다!

억대 연봉자의 수동적인 삶에서
주도적인 삶을 살고 계신 릴스 1타강다 유리쌤의 책!
죽음 앞에서 후회하지 않을 삶을 살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봐야 하는 책❤️



🔖 남 눈치 보느라 정작 내가 하고 싶은 것과 내가 생각하는 것을 제대로 표출하지 못하는 지금의 삶은 결코 죽음 앞에서 멋진 인생이었다 말할 수 없을 것 같았다. 변화가 절실했다.


💡죽을 때가 되면 사람이 변한다는 말 들어보셨죠?
얼마전 저도 건강검진에서 위험인자를 발견하고
많은 생각과 불안에 떨며 하루하루를 보냈었는데
이 구절을 보니 변화가 절실하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 건강한 삶을 위해 변화하려고요



🔖 더 좋은 무언가를 얻기 위해선
지금 손에 꼭 쥐고 있는 것들을 내려놓아야 한다.
버릴 줄 알아야 한다.


💡생각보다 손에 쥐고 있는 걸 내려놓는게 쉽지 않지만
한번에 놓으려고 하기 보다 조금씩 내려놓으니
가능하더라고요! 혹시 여러분들 손에서 놓지 못하는
건 뭐가 있으신가요? 저는 육아를 못놓겠더라고요.
너무 소중하고 귀하게 찾아온 아이라 제 몸도 하나
제대로 돌보지 못하면서 육아에 끙끙😅



유리쌤이 프롤로그에
나의 성장 스토리가, 부록으로 담은 릴스 꿀팁이
누군가의 생각을 바꾸고 행동하는 계기가 된다면,
인생 역주행의 치트키로 유용하게 쓰인다면
더없이 기쁠 것이다. 라고 적으셨는데요.



유리쌤 덕에 하루에 1%씩 변화하고 있습니다😍
좋은 책을 내주신 유리쌤과 클랩북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끌려다니는 삶을 살고 싶지 않은 분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계신 분
➡️마흔을 앞둔 분(30대 완전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