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홀리데이 - 2023-2024 최신 개정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16
인페인터글로벌 지음 / 꿈의지도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닿아 여행 책자를 읽어보게 되었다.

책의 첫 시작을 알리는 지도🥺
지도만 보면 정말 설레인다.

여행 책자답게 다양한 추천 루트가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렌터카 없이 떠나는 6박 7일 실속여행 파트가 가장 눈에 들어왔다.

해외를 가기 전 꼭 체크해야 하는 타국의 역사.
짧게 정리되어 있어서 참 좋았다.

모노레일부터 고속버스, 렌터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소개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step3에서는 오키나와에서 가능한 다양한 체험들을 소개하고 있다.

나는 그 중에서도 역시 오키나와하면 바다!🌊
바다를 직접 가르지르며 바닷속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글라스 보트"가 가장 눈에 들어왔다.
바다에 직접 들어가지 않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수단이라 오키나와에 간다면 꼭 한번 타보고 싶다.

이렇게 자세히 오키나와 음식이 쓰여 있을 줄이야!
고야 찬프루부터 시작해서 오키나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고 있다.

더불어 오키나와 쇼핑 리스트까지...
이 외에도 오키나와의 나하, 남부, 중부, 북부, 미야코지마섬, 야에야마 제도에 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오키나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오니나와 홀리데이 여행 책자를 꼭 체크하시기를!

서평단 활동으로 도서만 지원받았으며,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꿈의지도 #오키나와가이드북 #오키나와홀리데이 #홀리데이가이드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