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응용·심화 초등 수학 4-2 (2024년용) - 상위권 도약을 위한 응용심화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존에 빅터연산으로 방학예습을 진행하고, 초등4학년수학문제집으로 수학리더 응용심화 4-2로 개학시작!

개학하자마자 코로나확진으로 집콕공부중~

 

아이가 개학과 동시에 누나의 확진으로 일주일 집콕! 이어서 본인 확진으로 일주일 더 집콕!

담임선생님도 걱정부터 하시더라고요. 집에서 미리 공부해오지 않으면, 바로 친구들과의 격차로 고생하게 된다고요. 그래서 집에서도 틈틈히 교과공부 해오라고 숙제아닌 숙제가 생겼는데요.

 

제가 교사가 아닌 입장에서, 그저 교과서만 보고 뭔갈 한다는게 참 애매해서, 차라리 좋은 초등4학년수학문제집을 푸는게 훨씬 낫겠다 싶더라고요.

 

수학리더 응용심화 4-2 문제집은 학습큐알코드까지 있어서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

여름방학동안 빅터연산으로 연산준비를 좀 더 철저히 했다면, 이제 교과진도 공부에 충실하게 공부해야겠죠? 기존에 우등생수학이나 빅터연산과 같은 다른 천재교육의 교재를 풀어보았는데, 수학리더 응용심화 4-2로 이번에 처음 초등4학년수학문제집을 접했는데요.

오오~ 생각보다 매력있는 교재 같아요.

 

교과서 핵심노트 부분이 있어서, 개념공부를 바로 이해할 수 있는 공부가 되네요?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문제풀이들! 기본 유형연습, 실력유형연습, 심화유형연습! 수학리더 응용심화 4-2라고해서, 솔직히 어렵게만 생각했었다!!! 그런데 기초 유형부터 쉽게 공부할 수 있어요.

 

우리집 초사씨가 수학똘똘이가 아님에도, 초등4학년수학문제집으로 수학리더 접해보니, 생각보다 만족한다고 하네요? 물론 양을 많이 푸는 것은 아니지만 ㅋㅋㅋ 매일 조금씩 풀어가면서, 초등4학년수학문제집 집표 공부에 더더욱 재미를 붙여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