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치키! 3 - L Novel
아사노 하지메 지음, 이승원 옮김, 키쿠치 세이지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3권에 나온 새로운 캐릭터 우사미 마사무네가 등장합니다.
  주인공과의 첫 만남은 매우 강렬합니다.
  그것은 바로 스쿠터로 주인공을 쳐버리는거죠.
  보통을 넘어선 첫 만남! 그리고 마사무네의 그 다음 행동도 보통이 아닙니다.
  보통 상태가 괜찮은지 확인을 하잖아요? 하지만 우사미는 증거인멸을 하려합니다.(!!!)
  더불어 어째서인지 주인공은 안경을 달라했을 뿐이지만 치한 취급을 당하고(뭐, 좀 자업자득?), 이후 영문을 모른체 멋진 다리 기술에 당해 기절해버리죠.
  정신을 차려보니 학교 양호실에 옆에는 스바루가 있는 상태이기에 어떻게 된 건지 물어보았더니, 차를 타고 등교하는 길에 쓰러진게 보여 대려왔다합니다. 그런데 주인공이 기절하기 전 격은 일이 악몽의 일환으로 나타나 잠꼬대 한 것을 스바루는 들어 버리고, 주인공은 매우 난감해하죠.
  이후 대화를 하다 학원제를 같이 보내기로 하고 교실로 복귀한 주인공은 아까 뺑소니를 친 소녀, 마사무네에게 학교 옥상으로 끌려가 협박을 당합니다. 그녀는 S4소속임을 밝히며 주인공 같은 평범한 녀석이 스바루의 옆에 있는 것을 용서 목한다 합니다. 협박에 사용한 것은 스바루가 소녀의 모습으로 주인공과 데이트 사진으로 그걸 뿌리겠다 하죠.
  목적은 스바루님을 따듯한 눈길로 지켜보는 모임(BL)의 사기를 떨어뜨려 S4(Shooting Star Sir Subaru)가 싸움에서 승리하겠다는것!
  주인공은 스바루의 비밀을 위해 학원제가 끝날때까지 마사무네의 연인인 척을 하기로 한 순간 스바루가 옥상으로 올라옵니다. 마사무네는 스바루의 팬이기에 굳어 버리지만 이후 갑자기 폭주, 학원제를 주인공과 보내는 것을 이야기하고, 스바루는 주인공이 약속을 어겼다며 한방 먹인후 퇴장합니다.
  이렇게 주인공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암중 세력의 알력에 끼어 고생을 하게 되는 이야기지만 그 암중 세력의 정점은 그분이고, 그분은 역시 이 소설의 정상이라는 것을 확인하게되네요.
 
  거짓말을 싫어하지만, 거짓말을 하는 소녀. 고독한 왕자를 사랑하지만, 진정 바란 것은 다른 것이었던 소녀.
  주인공은 소녀가 손을 내맨 손을 잡을 수 있게 할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스즈츠키의 행동을 보면서 읽고 있습니다.
  아마 그녀는 이 소설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목적을 위해 움직이고 있겠죠.
  스바루가 그녀의 집사로 있기 원해 주인공을 복종시키려하는 듯도 보이네요.
  스즈츠키라는 케릭터는 개인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케릭터로 다가옵니다.
  장난을 좋아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은 반드시 얻으려하며, 모든 것을 자신의 손바닥 위에 올리려하는 그녀는 정말이지 매력적입니다.
  스바루와 주인공의 만남은 우연이겠지만, 그 이후의 모든 것은 스즈츠키의 손바닥 위에서 행해진 것이 대부분이라 느껴집니다.
  스즈츠키가 원하는 것과 스바루가 원하는 것이 달라지고, 스즈츠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는 순간 벌어질 일들은 무엇일지 기대됩니다.(평생 손아귀 안에 있을 수도 있지만요. 보통 큰 손아귀가 아닌지라.)
  이 모든 것은 읽으면서 느낀 점이라 실제 전개는 당연히 다를 수 있지만, 스즈츠키와 스바루가 대립할때, 그때까지 등장한 모든 케릭터들이 힘을 합하여야 둘이 대등할 듯 하니, 그것도 기대되는 전개네요.
  서로의 마음이 향하는 곳이 어딜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