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스테이츠 - 1%를 극복한 사랑
체탄 바갓 지음, 강주헌 옮김 / 북스퀘어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북스퀘어

 

예전에 류시화가 쓴 책 중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 이라는 책을 보면서

인도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조금은 아찔한 여행일수도 있지만

네가 살아가면서 새록새록 기억에 남을거 같은

여행이 될거 같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투 스테이츠" 책을 선택한 이유는

1%를 극복한 사랑이야기라..

메마른 나의 감정을 조금은 설레임으로 바꾸고 싶어

선택하게 되었다.ㅎㅎ

또 얼마전 세 얼간이를 정말 짜릿하면서 재미나게 본 책 중 하나이다.

그래서 또 한번 인도 책을 보고 싶어서 더 호감이 간다.

 

 

 

사랑에는 국경이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고..

둘만 생각하면 참 행복한 일이지만

주위 사람을 생각하면 참 많이 힘들다.

더군다나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연인이 결혼한다는 것은

더더욱 힘든 일이다.

과연 나는 "사랑"이라는 이름 하나로

이 책에서 나오는 상황을 극복할수 있을까..??

나라면 포기 하고도 남을 것이다.ㅎㅎ

정말 나의 감정을 설레게 만든 책.

멋지다..멋쪄~~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