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도형놀이 뜨인돌 그림책 30
안느 베르티에 글.그림, 김소희 옮김 / 뜨인돌어린이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안느 베르티에 글 그림

김소희 옮김

뜨인돌어린이

 

책을 보고 나는 왜 책 제목이 "신나는 수요일"일까..??생각을 했다.

도형으로 "수"자 모양을 만들어져서 일까..??

아님 글쓴이가 수요일날 이 책을 만들어서 일까??

 

우리는 네모,세모,동그라미 등 많이 접하고 있다.

세모로 나비를 만들고..

또 꽃도 만들고..버섯도 만들고..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많은 것들을 만들수 있었다.

 

 

아이와 책을 보면서 와~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신기하다..라는 말을 연발했다.

우리도 색종이를 오려서 모양을 만들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오징어랑 물고기를 만들어 봤다.

책을 보면서 그냥 아이의 창의력을 끌어줄수 있는 책.

우리는 아이의 창의력을 끌어주기 위해 많은 교구도 쓰고

많은 책도 읽게 한다.

하지만 신나는 수요일 책을 보면 저절로 아이의 창의력이 발산된다.

공부가 아닌 재미로 창의력 상상력을 끌어줄수 있는 그런책.

우리 아이는 이 책을 세번을 연거푸 읽으면서

엄마~정말 신기해요..난 또 뭘 만들어 볼까요..그런다.

다음에 우리 큰 네모와 작을 네모들을 모아서 계산기를 만들어 보기로 했다.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