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메이크업으로 무한 변신
박수혜 지음 / 루비박스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박수혜 지음

루비박스

 

텔레비젼을 통해 봤던 성형메이크업.

정말 얼굴 중 반만 메이크업을 하고

반은 안했는데 정말 달라도 너무 다르다.

예전에는 메이크업이라는거 그냥 기본 바탕이 되어야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성형메이크업으로 무한 변신

책을 보는 순간 성형이 전혀~필요없다는걸 알았다.

함께 일하는 언니들과 완전 관심 집중~~ㅎㅎㅎ

 

 

책에는 여러가지 성형메이크업에 관해 쓰여져 있다.

때론 귀엽게..

때론 섹스하게..

완전 무한 변신의 메이크업이 한가득..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았다.

그래서 요즘 이 책을 보면서 퇴근하고 집에 와서는

화장대 앞에 앉아서 은근슬쩍 따라해본다.

쉬우면서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어서

화장에 "화"자도 모르는 나에게는 완전 유익한 도서가 아닌가 싶다.

그냥 출근할때 기본만 하는 나에게

여름에 따뜻한 햇살처럼

이 책을 보고 난후 나의 화장도

멋드러지게 변화하고 있다.ㅎㅎㅎ

여자라면...특히 화장에 "화"자도 모르는 초보자의 여자라면

꼭 봐야 하는 도서이다.

요즘은 아이들도 자기 엄마가 이뻐 보이는걸 좋아한다.

매일아침 나의 아이를 유치원에 데려다 주는데

화장으로 변화하는 나의 모습을 보면서

어린 우리 아이도 은근히 좋아한다.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