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4-2 - 전4권 (2017년) 초등 쎈수학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운좋게도 우공비맘에 당첨되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가 선명한

초등참고서 우공비 국사과 + 쎈수학 4-2 세트를 만나게 되었어요~

이렇게 펼쳐놓으니 알록달록 너무 이쁜거 있죠....이거 학습서, 자습서 맞아? ^^

놀아도 놀아도 놀고만 싶은 방학이지만 우공비 세트를 딱 보는 순간

막막 공부하고 싶어질 것 같아요 엄마 마음만?? ㅋㅋ

    

    

사진 속 마지막 2권인

전과목 서술형 문제 집중 훈련 홈런 서술형 비법책과 과목별 단원평가

이 2권은 뽀너스 구성이에요

아껴뒀다가 현행 진도 나갈때나 단원평가 준비할 때 활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런 실한 뽀너스 같으니라구 ㅎㅎ

 

 

 

전체적으로 4학년 2학기에는 각 과목별로 어떤 단원들이 있나

찬찬히 살펴보았는대요

국어활동 비법 + 더하기 처럼 책 속의 책 형태로 분리해서 활용할 거리들도 있고

우공비 속 스페셜 코너들도 속속 숨어 있어서

요거 찾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일단 계획에 따라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는 공부계획표

한켠에 나의 꿈, 나의 다짐을 적도록 해놓아서

허투루을 계획 세우고, 실천이 우야무야 되지는 않게끔

아이 스스로에게 상기가 될 것 같아요

 

공부여행 또 뭔가 하고 봤더니 각 단원별 핵심내용을 간추려 놓아서

한학기 동안 내가 공부할 내용들, 아 이런 것이 핵심 내용이구나를

한번 쭉~~~ 훑어볼 수 있게 해놓았네요

요것도 은근 동기부여 될 것 같아요 ^^

  

  

단원의 마지막엔 개념QUIZ가 수록되어 있어서

한 단원의 마무리 겸 그 단원에서 꼭 알고 넘어가야 할 내용들을 체크할 수 있게끔 해놓았더라구요

 

다른그림찾기 귀여운 그림 속에서 서로 다른 그림찾기

열심히 몰두해서 찾느라 사진은 안찍었나봐요 ㅎㅎ

공부도 하기 전에 다른그림찾기 먼저 하시려는 아들램입니다 ^^ 

 

 

  

우공비 공부달력도 함께 도착했는데

앞부분은 평범한 달력처럼 보이지만

뒷부분은 매일 공부목표를 적어보고 실천여부를 체크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와 잘 상의해보고

아이 스스로 공부할 대상과 분량을 적어넣고

체크하는 습관을 키워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부터 시작해서

알록달록 예쁜 색감과 보기좋은 편집 구성

그리고 다양한 우공비의 스페셜 코너들이 곳곳에 숨어 있어서

2학기 공부가 신선하고 재미있게 느겨질 것 같아요 ^^

 

우리의 뜨거운 여름방학을 알차게 채워줄

우공비 국사과 + 쎈수학 4-2 세트와

이번 여름방학도 건강하게 보람차게 보냈으면 좋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