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1권 (2024년용) - 2학년 1학기(1, 2단원) 수와 식의 계산, 부등식 영역 바빠 중학 연산 (2024년)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


 

 

전 제가 어렸을 때 연산문제집을 풀기 엄청 싫어했던 기억이 있어서

가급적 우리 아이들에게는 연산문제집을 들이밀지 않으려 노력하는(?) 엄마입니다

그런데 딸램이랑 중등 선행? 예습?이란걸 시작하면서

초등때까진 괜찮았던 연산 부분이 하나둘 흔들릴때면

아 남들 다하는 구* 학습지 우리도 했었어야 했나

후회가 될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이제는 뭐 그런 맘 싹 접고

시중에도 너무너무 잘 만들어진 웰메이드 연산문제집이 많기에 ^^

엄마가 조금만 신경써주면 그리고 아이가 꾸준히 할 마음만 있다면

연산 그까이꺼 빠르게 실력업 할 수 있어요

바로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 같은 교재로요~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의 목차입니다

이지스에듀 바빠 중학연산을 보니 학년당 2권의 교재로 되어 있어요

물론 학년이나 아이의 수준에 맞춰 다 진행해도 되지만

필요에 의해 아이가 부족한 파트만 선별해서 진행해도 좋게끔 구성되어 있어서 맘에 들어요

 

  


 

 

아 이 교재는 발빠르게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개정판으로 나온 거에요

새로운 교육과정대로 교재를 보시면 되구요

 

딸램이 가장 헤맸던 연립방정식의 활용 ㅎㅎ

개념 부분 설명이 상세해서 다시 한번 훑어봐도 좋네요

딸램이 지긋지긋해하는 파트긴 하지만 다시 풀어봅니다

수학이 싫은게 아니야 내가 수학을 못하니까 지는거야

연산문제집으로 빠르게 실력 업하고 허세없이 이겨보자 ^^

 

 


 

 

어랏 제법 잘 푸네요

사실 이부분 많이 약해서 이것저것 문제집 참 많이도 풀었었는데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 진즉 알았으면

한권으로 끝났을 것을 참 미련하게도 했나봐요

 

문제집 두께가 제법 되어서

충분한 연산 훈련이 이 한권으로 가능할 것 같아요

 

 


 

 

마냥 연산문제만 쭈욱~~~~ 나열된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살짝 난이도 조정이 되니까

개념 약한 부분도 캐치가 가능하겠고

살짝살짝 응용문제도 접할 수 있어서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뿐만 아니라 중학도형도 있더라구요

내심 외심 나오는 부분도 엄청 헤맸었는데

당장 그 파트도 바쁜 시리즈로 준비해얄 듯요

이리저리 시행착오 끝에 좋은 교재도 알게 되고

덕분에 둘째만 좋아졌네요

엄마표 집표 수학이 좋은 교재로 좋은 코스 시행착오없이 잘 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