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마술 놀이 재미있게 읽는 쿨 시리즈 5
바브 와이터 지음, 글렌 싱글레톤 그림, 지이지 옮김 / 유아이북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마술놀이



재미있게 읽는 쿨시리즈 5


호주 베스트셀러 1위 시리즈


마술놀이책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마술놀이


큰아이가 한때 마술에 푹빠저서 마술 도구들도 사구요


마술배우는곳에 직접 가보기도 했었어요.


마술을 배우면서 사람들앞에서는데 용기가 나기도 했구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처음엔 마술이 좋아서 따라해보았는데


마술이 참 과학적이기도 하더라구요


점점 똘똘이가 되어가는듯해서 마술이 참 좋았아요.



어느덧 작은녀석도 자연스럽게 마술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집에 있다보니 집에서 이런저런 놀이들을 찾게 되는데요


이럴때 마술놀이는 정말 최고인듯해요



그냥 마술만 하는것이아니고


마술하기전 인사 부터 멋진 쇼~~를 만들어 보는거에요


마술은 생각만으로도 참 설레인답니다. ^^





마술을 할 때 첫번째 규칙은 


어느누구에게도 어떤속임수를 사용하는지 말하면 안됩니다!


절대!!



마술쇼를 위한 준비로 도구들외에 조명이라든지 의상까지


마술을 할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마술은 참 신기해서 자꾸 보게 된단 말이죠~


마술 몇가지 연습해 두면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짱! 이 될것 같아요




어디서든 할수 있는 간단한 착시마술부터 심리마술


카드마술, 고리마술, 마술의 대표적인 것이 나와있네요.








관객을 앞에두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연습을 하다보니


평상시에도 자신있는 모습을 할 수가 있어요


마술을 즐기면서 할수 있을거에요.




카드없이 하는 카드마술??


엄마한테 이야기 하는데 ㅋㅋㅋ 진짜 신기하네요.


조금 알듯말듯~~ 그냥 신기해 하면 빠저들었어요.



몇번 실패 끝에 드디어 하게된 지폐마술.


이게 한번에 안되더라구요 


설명을 꼼꼼히 읽어야 해요.


어떤 과학적인 원리가 숨어있는걸까요?


정말 마술일까요!! 속임일거라고 생각하면서 진짜 되니까 너무 신기해요


직접 하면서도 신기해 하고 있답니다. ^^




간단히 할수 있는 마술부터 조금 연습해야 하는마술


공연을 하기전 관객을 애타게 만드는 재미 ㅎㅎ


나의 실수를 눈치 채지 못했을때의 두근거림 ㅋㅋㅋ


마술이 너무 재미있어지는 시간이에요


#마술놀이 책에 푹빠젔답니다



마술사의 기본규칙은 꼭 지켜야해요!!


쉽고 간단하게 다라할수 있는마술이 101가지가 있어요


너무 재미나고 유익한 책 이랍니다.


요즘 시기에 딱 필요한 책이에요.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마술놀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