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듣다 - 청춘을 위로하는 음악멘토링 에세이
김호철 지음 / 구름서재(다빈치기프트)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을듣다

청춘을 위로하는 음악 멘토링 에세이

나의 지난 청춘을 위로하며

지금의 나를 응원하며

우리집 한창 청춘인 큰아이의 마을도 들어보고..

정말 #마음을듣다 마음을 들어보게 되는

음악멘토링 에세이 입니다.

 

 

 

 

 


편하게소파에 앉아 책을 들고 음악을 듣고 있는 여자의 모습

음... 어떤 생각을 하고 있고

어떤 음악을 듣고 있을까요

음악으로 위로 받는다는걸 알기 때문에

음악 에세이가 확 와닿았어요.

어떤 음악을 들어보면 좋을지

우리주변에서 들었던 마음에 울림을 주었던 음악이

아. 이거였지 하고 다시금 생각 나게 되기도 하구요.

잊고 있었던 추억이 떠오르면서 그때의 행복했던 생각에 미소 지어지네요.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파이팅을 기원하며

 

 

꿈.

사랑.

위로.

미래.

행복.

상상.

 

 


큐알코드를 사용하면 멜론에서 음악을 바로 들을수 있어요.

들어보니. 아. 그때 들어본 그음악...

사실 들어는 봤어도 제목이나 작가는 몰랐던 음악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좀더 알게 되면서 그냥 자신이 막 뿌듯해지네요

바쁘게 지냈던 청춘때를 돌아보며

이제 여유를 갖고 다시 누려보는 행복감 이랄까요? ^^

 

 

 


나에게 행복을 주는 음악.

나의 모습.

연탄과 다이아몬드의 이야기를 들어보면서

땅속에 좀 더 있으면 다이아몬드의 모습으로 세상에 등장할수 있다는 말에

힘을 내어 봅니다.
 

 


음악멘토 김호철 선생님이 들려주는 93개의 이야기와

93개의 추천음악. 그리고 82개의 음악영상이 있어요.

마음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