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몽마르트 -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나는 괜찮습니다
이이레(레아) 지음 / 라이프맵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다 보니, 몽마르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나는 괜찮습니다.

 

 

 

 


지친마음도 달래주는 진솔한 에세이를 소개합니다.

 

 


 어쩌다 보니, 몽마르트.

 

 

실은 몽마르트 라는 단어만 보고 마구 끌렸지요.

몇해전 프랑스 여행을 다녀온 친구와 이야기를 하면서 파리를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저자는 어쩌다가 몽마르트를 가게 되었을까....

궁금했어요

 

 

 

 


표지하나하나 세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뒤에 바코드 조차도.. 다르다! 했어요.

 

 

 


앞장을 열면 네덜란드 출신 프랑스 화가 고흐의 작품을 연상하게 하는 그림이 바로 보이네요.

고흐를 참 좋아하는데요. '별이빛나는 밤' 의 느낌이 정말 좋아요.

​​

 ​

몽마르트에서 위안을 받은 저자 의 이야기가 어떻게 함께 할까요.


어머. 마이리얼트립은 이미 가입되어있고 정보도 많이 얻고 있는데요

작가님은 처음부터 알고 게셨군요.

그리고 가이드도 하셨다고 하네요.

맞아요. 마이리얼트립에는 원하는 코스대로 챙겨주시는 가이드분들이 게시더라구요.

반가웠어요.

 

 

 

 


몽마르트는 악명높은 관광지 인데요.

어떻게 몽마르트 언덕 이라고 불리게 되었는지 작가님이 알려주셨어요 ^^

작가님은 파리에서 건축을 공부하셔서

다른가이드와 차별화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여행하면서 기부가 되는 것도 있다는것도 알았구요.

 
여행은 생각만으로도 마구 설레고 하죠.

어떤 종류의 여행이던 어떤 계획이 있는 여행이던지 말이에요.

낯선여행  낯선 만남들..두렵울수도 있지만 좋은 분을 만난다면 달라지겠죠.

작가님을 만나면 살아있는 네트워킹을 만나게 되는거에요.

 

파리의 아름다운 사진을 보면서 여행도 꿈꾸게 해주며

깊은여운을 남게 해지는 책 입니다.

어쩌다 보니, 몽마르트

언젠가 꼭, 몽마르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