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력 자신감 초등 5단계 - 긴 글은 빠르게! 어려운 글은 쉽게! 독해력 자신감 5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독해력자신감

​긴 글은 빠르게! 어려운 글은 쉽게!

 

 

 

 

책을 딱 보자마자 모서리 라운딩 처리된거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때 동화책 말고 문제집이나 학습지에 이렇게 처리된거 첨보는거같아요. 그쵸?!!

종이 질도 좋고 세심한 배려가 처음부터 맘에 들었어요.

 

독해력은 모든 공부의 시작 입니다.

 

 

 독해력은 국어 뿐 아니라, 모든 공부의 시작이에요.

수학마저도 독해력이 좌우 되더라구요


독해기술연습을 열심히 풀어보고 있어요.

 

#독해력자신감 은 독해기술 6회 와 독해 적용30회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첫회 독해의 기술은 글의 주제  파악하기에요.

가장기본이 되는 기술이죠. 글의 주제를 생각해보는 시간이요.

글의 주제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엄마. 친구가 한자였어요."

응. 친구도 한자였구나.. 별생각없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나중에보니 독해력자신감 지문의 내용이었네요

채점하면서 알았어요 ^^

교실, 친구, 인간 한자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낱말들 설명이 있었네요

 

독해력자신감에서 쏙 맘에 들었던 부분중 하나를 더 꼽자면

정답과 해설부분이에요.

 


알기쉬운 지문 분석과 친절한 문제 해설 이죠.

독해완성하기의 해설부분에 지문 분석이 이렇게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하이라이트도칠해져있고 빨강색 밑줄까지

문제를 이해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특히 전체내용을 묻는 문제는 지문의 어느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초록색 부분으로 안내해주고 있어요

 


 


독해지문듣기 서비스.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으로 지문을 들어볼수 있어요.

독해의 자신감이 쑥쑥 올라가는 시간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