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5-A : 초5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빅터연산 초등연산의 빅데이터 로 연산왕 도전!!

 

초등연산의 기초 를 확실히 잡을수 있는 빅데이터 연산 교재 빅터 연산 이에요.

 

 


교과서 연계 학습에 모바일 추가학습으로 쉽고재미있게 연산공부를 할수있는

초등수학, 초등연산, 초등수학공부의 기본본재로 꾸준하게 하고있는 천재교육 빅데이터

빅터 연산 이에요

 

 

 

 

 


초등고학년이 되면서 어려워지고 있는 초등수학의 기본기를 준비하기 딱좋은 지금

겨울방학을 그냥 보내지 않고 알차게 보내기 위한 꿀팁이 바로

연산준비죠.

연산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않는다!!- 늘 해주는 말이랍니다.

정말 수학의 기본인 연산을 잡기위한 노력으로 고른 초등수학교재에요

 

 

 

 


빅터연산과 함께 하는 스마트한 학습은

QR 코드에 있는데요

QR코드로 연산 테스트를 무한으로 해볼수 있어요.

일단 차근차근히 하면서 보여 드릴께요

 

 

 

 


 

 

 


첫번째 단원이 약수 구하기는 무난하게 넘어가고 있답니다.

ㅎㅎ 기특기특

 

 

 

 


 

 


조금씩 실수 하는 부분도 생기지만요.

연산은 훈련이니 자꾸 반복하면서 풀어보면 나아질게에요.

 

 

 


황소 그림을 그린 화가는 누구일까요?

번호별로 최소공배수가 가장큰 글자를 처례로 쓰면 답이 나오는데요

어머나. 우린 답부터 써버렸네요 ㅎㅎㅎ

답먼저 써도 되요? 답이 힌트가되서 거꾸로 문제를 풀어보면서 나름대로 또 재미있나봐요.

 

 

 

 


공배수, 최소 공배수 가 나오면서 점점어려워하고 있어요.

이럴때 스마트학습으로 잠깐 시선을 돌려 주었어요.

 

 

 

 


 

 


QR 코드 스캔하고 설치했어요

 

 

 

 


 

 


  

 


빅터연산은 흥미있게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있구요.

수수께끼, 연상퀴즈 등으로 재미있게 학습하면서

실력을쌓을수 있습니다.

 


 

 


우와. 이제 세수까지 한번에!!!

진짜 고수가 되어가는 길이네요,

 

 

 


빅터연산의 구성을 보면서 추천학년과 관계없이 내가 부족한 부분이나

좀더 해보고싶은 부분이 있으면 찾아서 학습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난 학년에서 부족했던 분수부분도 찾아서 해보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고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