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독해 1일 1독해 우리 몸 이야기 레벨 3 (초등 3~4학년) - 주제별로 읽고 이해하는 매일 독해 훈련 1일 1독해 주제별 시리즈
학연플러스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1일 1독해 우리몸이야기

 

 

1일 1독해를 2주째 하고 있는데요.

LEVEL3  과학이야기, 우리몸 이야기, 우주이야기중에서

우주이야기를 먼저 했구요

다음으로 우리몸 이야기에요.

우리몸에 흥이있는 내용들로 채워저 있네요.

1일1독해만 해야하는데 ㅎㅎ 1일 3독해를 막 해버리는 거에요.

재미있는지 자꾸자꾸 넘겨 보내요 ^^

 

 


부모와 아이가 닮는 이유도 있네요.
게임을 오래 하면 왜 눈이 아픈지 알아보고 앞으로 주의 하겠죠?

 

 


머리카락은 어떻게 자라는지,  귀는 어떤 일을 하는지
숨 쉬는 것을 잊지 않는 이유가 있군요 ㅎㅎ

너무 당연한 숨쉬는일을 잊으면 안되겠죠?

 

 

 

 


잠을 안자고 게속 놀고 싶을때있죠? 이럴때 자잠을 자야 하는 이유를 읽어볼까봐요.

무서운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인지도 너무 궁금하네요.

 

 

 

 


 

 


몸이 성장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감기에 걸리면 왜 열이 나는지

 


피는 왜 흐르는지 왜 빨간색인지.
우리 몸의 뼈는 몇 개인지,

 

 

 

 


1일 1독해!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하루하루 쉽게 하고 있어요

다른건 엄마가 해라해라~ 하자하자~ 해야하잖아요.

그냥스스로 척척이네요.

"한장 더 해도 돼요?" 하면서 말이죠.

 


1일1독해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짧은 이야기가 주제별로

구성되어 있어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무척 효과적이네요.

게다가  읽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문제를 푸는 것을 통해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며 읽고 있는지 확인해볼수 있구요.

 


매일 독해 훈련을 통해 학습 습관, 교과 지식, 독해력을 쑥쑥 키워 줍니다.

독해 습관에서 학습 습관까지 자동으로 길러 지네요.

 

 

독해, 초등 독해, 국어, 논술, 초등 논술, 초등 어휘력, 메가스터디, 언어, 초등공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