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기본 초등 수학 3-1 (2024년용) - 한 권으로 꽉 잡는 초등수학 기본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아직 애기애기한 우리윤이가 벌써 3학년이네요

초등3학년수학은 나눗셈과 분수, 소수까지 나오면서

수학이 점점 어려워져 어떻게 준비해야하나 걱정인데요

초등수학은 기본이 탄탄해야 응용부터 심화문제까지

어려움없이 포기하지않고 풀 수 있기에

천재교육 수학리더기본으로 초등3학년수학 시작했어요

지피지기/백전백승/해법전략 3권 구성으로

한 권으로 꽉 잡는 초등수학 기본서 수학리더기본


초등3학년수학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교재

초등수학문제집 수학리더기본

QR코드를 찍어 개념 학습 영상도 보고

재미있는 수학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제가 성심성의껏 개념 설명해줘도 NO집중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개념학습영상이면 걱정없어요

언제든 다시보기로 볼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요






교과서 바로 알기

익힘책 바로 풀기

실력 바로 쌓기

단원 마무리하기

교과서 바로 알기의 핵심 개념을 읽어보고

확인문제와 한번 더!확인 문제를 반복해 학습하며

초등3학년수학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어요


동영상 강의도 보고 저와 함께 핵심 개념도

다시한번 읽어보고 문제를 풀어보니

3학년수학도 어려움없이 문제를 풀어나가네요




앞에서 배운 교과서 개념과 연계된 익힘책

문제를 풀어보며 학교 수업에 대비할 수 있어요

융합형문제 그림자가 같은 모양에 쓰여 있는

수의 합을 구해야하는데 문제도 안읽고

모든 수의 합을 구해서 오답이 있었어요

학교시험에서도 문제를 제대로 읽지않아

틀려오면 집에서 엄청 속상해하는데

자꾸 이런 실수가 보여 저도 너므 속상하네요


내년되면 과목도 늘어나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데요

너무 많은 양은 윤이가 부담스러워해

천천히 하루에 한~두장씩 풀어가고 있어요

다행히 문제양도 많지않고 난이도도 어렵지않아 좋아요

겨울방학전까지 초등3학년수학 기본 개념 다져놓으려고요






실력 바로 쌓기에서는 문제에서 핵심이 되는

말에 표시를 해주니 문제 대충 읽는 윤이한테

너무 좋았고요 주어진 풀이 방식으로 연습하니

어려워하던 서술형문제도 쉽게 풀어갈 수 있었어요

서술형 하수,중수,고수로 단계별로

연습하며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초등3학년수학 기본 개념을 탄탄히 하고

익힘책 문제와 실력문제부터 서술형문제까지

수학리더기본 한권이면 초등3학년도 걱정없겠어요




 본 리뷰는 해당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