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1 (2021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1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어영부영 1학년을 보내고 2학년 윤이

선생님 친구들과 헤어진게 아쉽다고해요

2학년때는 평범한일상으로 돌아갈수 있을까요?

이번달부터 윤이와 엄마표 홈스쿨링 시작했어요

지금 윤이가 풀고있는 초등2학년 수학문제집

우등생 해법수학은 교과서 개념서와

평가자료집, 꼼꼼풀이집으로 구성되어있어요



2학년 1학기엔 무엇을 배울까?

세 자리 수

여러 가지 도형

덧셈과 뺄셈

길이 재기

분류하기

곱셈



개념설명을 보고 단원의 중요개념을 익히고

동영상으로 더 확실하게 개념을 익히고 넘어가요

제가 설명하면 딴짓만 하는 윤이가

동영상 강의는 초집중해서 보더라고요

개념 확인문제와 수학익힘책에 나오는

다양한 교과 역량 문제를 풀어 봄으로써

수학의 자신감은 팍팍 키워볼 수 있어용









예습인데 너무 어려운 문제집은

오히려 아이의 흥미를 떨어트릴수 있는데

우등생 수학은 일단 쉽게 할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숙제를 내주고 출근을 하면

어느날은 어렵다고 못하겠다고 엉엉울어요

그럴땐 저도 속상하고 윤이도 속상하고 ㅠㅠ

우등생 수학은 아직까지 그런적이 없네요~~~









국어보단 수학을 좋아하는 윤이

힘들어하는 부분도 많지만 잘 따라와주네요

개념을 익히고 기본문제를 풀고나서

잘 틀리는 문제를 유형별로 풀어보고

서술형문제까지 연습하다보면

어느새 수학 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겠어요


학교 공부도 슬기롭게

빅데이터로 슬기롭게

다양한 교구재로 슬기롭게

슬기로운 우등생 생활로 겨울방학 알차게!!^^

우공비 수학 완북하면 2학년 걱정없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