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영웅 응가맨 1 - 놀이공원 습격 사건 방귀 영웅 응가맨 1
고헤 지음, 스케마루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심심해심심해

재미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윤이

언제나 실패없는 재미난 소재

소재 책인 방귀영웅 응가맨을 선물했어요

 

 

 

조용하고 평화로운 '예의 바른 마을'

갑자기 배가 아파 급히 화장실을 가게된 현우

그런데 갑자기 변기 속으로 빠져버린 현우는

방귀 영웅 응가맨을 만나게 된답니다

 

 

 

 

 

 

요즘 예의 바른 마을에서는 멀쩡하던 건물이나

자동차가 갑자기 망가지는 사건이 계속

일어나고 있다네요 현우와 응가맨은

놀이공원을 지키기위해 벌레 괴물들을 찾아 나서요

 

응가맨과 현우는 벌레 괴물이 내는 엉뚱한

퀴즈를 풀고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요?

 

 

 

 

 

 

 

응가맨이 괴물들을 쫓아 갔는데

길이 두 갈래로 갈라져 있었어요

 

범인이 어디로 도망갔는지 알고 싶다면

벌레 먹은 퀴즈를 풀어보세요

 

 

거○이

도○관

○쪽

답은 북서쪽!!!

 

현우와 응가맨이 범인을 쫓기 위해 퀴즈를

풀게되요 똥 주제 자체도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소재인데 숨은그림찾기,퀴즈와

미로찾기 등 재미난 요소가 많답니다

 

 

 

 

 

 

글밥이 많지않아 윤이 혼자서도 집중해서 보고

 

역시 똥 소재는 깔깔대면서 보고 또 보고 요즘

끼고 살아요 특히나, 화장실 갈땐 꼭 응가맨 책을 들고가네요^^

 

 

나도 방귀 영웅 응가맨을 만날 수 있을까?

재미난 상상을 하며 책에 푹 빠져지낸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