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 완전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의 인물과 귀신의 캐릭터 따라그리기

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완전판

 

 

 

 

내는 금비라 칸다~억수로 귀엽제~~~

요즘 금비에 푹 빠져있는 우리 윤이

윤이 스케치북엔 금비와 신비가 그득그득

 

하리, 두리도 그리고 싶다는데 어려워하길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캐릭터 따라그리기를 선물해줬어요

 

 

신비와 금비, 하리,두리, 강림,리온

혈안귀부터 두억시니까지 총 121개의

정말 다양한 귀신을 그릴 수 있어요

 

 

 

 

 

신비아파트 그리기

신비아파트 금비그리기

신비아파트 신비그리기

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완전판

 

번호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그리다보면 그림이 완성되요

 

 

 

 

 

 

호기심 많고 활발한 하리

캐릭터 각각의 컨셉에 맞게 자세와 표정이

다양하게 그림에 담겨있어요

 

그림이 일정 틀에 얽매이지 않고

표정, 행동에서 생동감이 넘치네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그림부터

무시무시하고 멋있는 원화 일러스트를

모두 따라 그릴 수 있는

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완전판

 

이건 저도 못그릴거 같은;;;

그래도 쉬운것부터 천천히 그리다보면

이것도 어렵지않게 그릴 수 있겠죠

연습만이 답이다!!! 아자아자

 

 

 

 

 

 

준이는 친구따라 교회간 일요일

엄마는 왜이렇게 잠이 쏟아지지??

커피한잔 마시러 갈까??

윤이와 둘이 커피숍에 갔어요

심심함을 달래줄 그리기책들고~~GoGo

 

그리기 좋아하는 윤이라 그런지

장난기 하나없이 초집중해서 그리네요

 

집에 신비아파트 책이 많아서

그거보고 맨날 그리는게 금비에요

평소에는 정말 잘 그리더니

이때는 제가 사진찍는다고하니 긴장한건지

아니면 책 순서에 맞게 그리라고해서

신경쓰였는지 그림이 맘에 안든다고하네요

 

 

 

 

 

귀여운 금비 그리기 완성

윤이가 못그렸다고 속상해했지만

이쁘게봐주세요^^

 

 

 

 

 

 

이번에 그릴 캐릭터는 입술쟁이

어머낫, 신비아파트 귀신중에

이런 귀신도 있었나???

방송으로 볼때는 괜히 무서웠는데

귀신들도 나름 귀엽긴 하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그리네요

 

 

 

 

 

 

 

초등 아이들 방학 시작되었죠?

준이는 이번주 금요일부터 방학이에요

2달을 어찌 보내야할지 머리아프시죠?

어디 놀러가야할지 폰 붙잡고 있는 모습

안봐도 비디오네요^^ 저도 그런데요~

부족한 공부도 봐줘야하고

매일 밖으로 다닐순 없잖아요

집에서 재미있게 겨울방학나는 팁

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만 있으면

아이들 심심함을 채워줄듯하네요^^

거기에 그림실력까지 업업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